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피곤함을 없앨수 있는 방법 3가지 추천!

 

 

 

 

아침에 하루 한 잔 우유를 마시세요.

하루를 따뜻한 한 잔의 우유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비타민 B를 공급 받을 수 있고, 몸이 약해진 기분을 떨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몸은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칼슘을 필요로 합니다. 영양사들은 한 잔의 따뜻한 우유에 약간의 꿀을 타서 몸이 좋지 않을 때마다 마시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우유에 한 스푼 정도의 버터를 추가하여도 좋습니다.

 

 

이러한 우유를 하루에 두 잔 정도 마시면 혈액 손실로 인해서 느껴지는 몸이 좋지 않은 기분이 싹 가시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한 잔의 라임 주스를 마시는 것도 피곤함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줍니다.

라임 주스는 아주 멋진 여름용 음료입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열 때문에 땀과 에너지 손실이 많이 일어났을 때에는 특히 더욱 그렇죠. 라임 주스에는 풍부한 시트릭 산으로 인한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특히 피로와 체력 고갈에 큰 도움이 되어 줍니다.

 

 

또한, 라임 주스는 열 속에서 숨을 쉬도록 도와주며, 신선한 기분을 가져다 줍니다. 시중에 파는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는 대신에, 한 잔의 라임 주스를 마신다면 에너지 레벨과 건강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됩니다.

 

 

바질잎 차를 마시세요.

바질 잎은 훌륭한 천연 허브로, 풍부한 산화 방지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의 필수적인 오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오일들이 우리의 에너지 레벨을 높여줍니다.

바질 차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생 바질 잎을 15분 간 끓여줍니다. 이후 바질 잎을 버린 뒤 차를 마시면 됩니다. 에너지 레벨이 내려갔을 때마다 차를 마셔 주면 아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