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o WiFi) 그래도 붐비는 카페 ... Cafe Thrives Without WiFi

미국 캘리포니아 주 금문교의 북쪽에 위치한 Equator(적도)라는 카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뭔가 고즈넉하고 시간이 천천히 가는 듯한 카페 분위기네요. 와이파이를 제공하지 않는데도,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는 카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요즘 거의 모든 카페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지만, 여기서는 이것을 기대할 수 없답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비지니스 적으로도 성업 중인 것으로 보이네요. 수년 전에는 미국에서 올해의 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되었다는 카페입니다.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커피도 맛있다는데, 2000~3000원으로 가격도 착하게 보이고, 음식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한적한 마을 분위기라서 자전거 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모인다고 하네요. 맨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더 많은 사진과 리뷰가 있습니다. 아래 메뉴 사진도 한번 즐감해보시고요.




여러분들은 어떤 카페 공간을 원하시나요?

지역에서 사람들이 모여서 소통을 할 수 있는 장소...

혹은 와이파이 이용 가능한 사무 공간...



위치 검색을 해보니, 샌프란시스코 위쪽에 있더군요.



저작권 때문에, 사진을 함부로 못가져 오는 관계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그 외의 많은 사진과 리뷰를 한 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60909-d10337867-Reviews-Equator_Coffees_Teas-Mill_Valley_Marin_County_California.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