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파

할머니 (72 세)는 무선(RF) 전자파 신호로 인한 건강 상의 문제를 겪고 있었다. '와이파이 차단(anti-wifi)'페인트로 집을 칠하는데 4,000 파운드(한화 약 600만원)를 썼다

며칠 전에 초복이 지났으니, 삼복 무더위의 한 가운데에 있는 느낌입니다. 무더위로 인해서 잠을 설치지 않도록 주의하셔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야기는 영국의 어떤 할머니 스테파니 러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전자파로 인해서 많이 아팠던 분인데, 집에 전자파 차단 페인트를 칠하고 나서,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는 내용입니다.


원문: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2801609/grandmother-72-spends-4-000-covering-house-anti-wi-fi-paint-suffering-health-problems-wireless-signals.html


할머니 (72 세)는 무선(RF) 전자파 신호로 인한 건강 상의 문제를 겪고 있었다. '와이파이 차단(anti-wifi)'페인트로 집을 칠하는데 4,000 파운드(한화 약 600만원)를 썼다.

 

  • 스테파니 러셀(Stefanie Russell)은 와이파이 차단 페인트로 그녀의 집에 칠하는데 4,000 파운드를 썼습니다.
  • 그녀는 집 안팎에 4회 페인트를 칠했습니다.
  • 와이파이 신호로 인한 두통과 메스꺼움으로 고생했습니다.
  •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무선 전자파 신호가 건강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고 주장한 후 '안티 와이파이' 페인트로 집을 칠하는 데 4,000 파운드를 썼습니다.


러셀은 West Sussex의 Steyning에 있는 그녀의 집에 특별 페인트로 칠하는 비용을 지불하고 집에서 휴대 전화와 컴퓨터를 금지했습니다.


러셀은 와이파이 신호에 노출되면, 종종 두통과 메스꺼움으로부터 고통 받았습니다.


 웨스트 서섹스 (West Sussex)에 있는 그녀의 집 밖에서 사진을 찍은 스테파니 러셀 (Stefanie Russell). 현재 그녀의 집은 '안티 와이파이' 페인트로 칠해져 있습니다. 


  그녀의 집의 내외부 벽면은 모두 페인트로 칠해져 있으며, 러셀은 또한 특별한 전자파 측정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치는 집에서 원하지 않는 Wi-Fi 신호를 감지합니다 


그녀는 증상이 너무 심각하여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휴대용 전자파 관련 장치의 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지금, 그녀의 집은 특수한 페인트로 칠해져 있으며, 리터당 £ 28의 비용으로 그녀의 집으로 들어오거나 나가는 와이파이 신호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72 세의 할머니는 "나는 의사의 진단을 받지는 않았지만, 내 담당 의사는 나의 상태를 알고 있다."


"내가 와이파이 또는 휴대 전화 신호 근처에 있을 때마다, 아픔과 불편함을 느낀다."


"돌아다니고 사람들 만나기가 힘들다. 나는 인터넷이나 이메일을 하지 않는다. 그것은 안전하지 않다."


러셀은 그녀의 집에 "블럭 페인트"라고 불리는 페인트로 칠해서, 집에 들어 오거나 나가는 와이파이 신호를 막습니다. 


"내 집 안팎의 페인팅은 거의 완벽하게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기분이 훨씬 좋아졌고, 더 안전 해졌습니다."


페인트에는 알루미늄 - 철 산화물이 포함되어 있어 기능을 하며, 이는 와이파이와 동일한 주파수에서 공명합니다.


벽에 코팅되어 있을 때 신호가 흡수되어 실내로 들어 가지 못하게 됩니다.


레셀은 또한 특별한 전자파 측정 장치가 있어서 집에서 원치 않는 신호를 감지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나는 얼마나 많은 무선 신호가 가까이에 있는지 감지할 수 있는 장치를 가지고 있다. 나는 내 집에 불필요한 와이파이 손님이 들어오지 않게 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할머니는, 와이파이 신호가 심하게 건강에 영향을 주어, 두통과 메스꺼움을 일으킨다고 말합니다 


'학교는 와이파이 대신에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여 전자파에 대한 초기 노출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요합니다. 어린 나이에 노출시킨다는 것은 우리 아이들을 조리 기구 위에 올려놓고 요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


캠페인 참가자들은 Wi-Fi 네트워크가 사람들의 건강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무선(와이파이) 송신기에서 방출되는 전자파 레벨이 휴대 전화 기지국에서 나오는 전자파 레벨과 비슷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두통과 집중력 결핍과 같은 증상이 이미 무선 인터넷 시스템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에 의해 보고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다른 연구 결과에 따르면, 휴대 전화나 와이파이를 사용해도 건강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결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