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싱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어싱 건강/효과

어싱이란 무엇인가


우리 모두 인간이 만들어내는 눈에는 보이지 않은 전자장의 바다에서 살고있습니다.

전자장은 여러 곳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생활하고 있는 집안이나 직장 등, 특히 송전망에 의해 발생합니다.

북미의 송전망은 60Hz로 진동하는 전자장을 만들어 냅니다. 가전의 스위치가 연결되어있지 않아도, 벽 안의 와이어에 의해 전자장은 형성되어있습니다.

우리들의 몸에 미치는 영향은 사람에 의해서도 다르지만, 전자장의 강도에 의해 달라집니다.

어싱을 하지않은 몸의 전자와 그 외의 하전입자와 주의의 전자장에 반응해서 부자연한 진동을 만들어냅니다. 어싱되어있는 몸은, 전구의 전자에 의해 그러한 진동에서 지켜줍니다. 

전자장의 영향에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도 있어, 심한 영향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내전기가 과다하게되면, 기능장해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은 장기


심장은 전신의 혈액을 박출하여 회수할때 펌프의 활동을합니다. 심근에는 근육의 수축, 확장에 의해 혈액을 보낼 고유심근과, 고유심근을 움직이기 위해 전기자극의 발생과 전도를 행하고있는 특수심근이 있습니다.

전기자극은 우심방에있고 동방결절에서 발생되 우심방의 아래에 있는 방실결절에 이어진다. 게다가 전기신호와 방실결절에서 His속, 오른쪽 다리, 왼쪽다리 Purkinje 섬유에 전도되어, 심실에 전기자극이 이어지게 된다. 여기서 심방과 심실에서는 전기자극을 받는 시간차가 있기 때문에, 심방의 수축에 늦어져 심실의 수축이 일어난다. 그것에 의해 심방에서 심실로 혈액이 잘 보내지지 않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