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사생활보호, 액정강화유리!

사생활보호, 액정강화유리!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

 

혹시 스마트폰 자주 떨어뜨리시나요?! ㅎㅎ


저는 덜렁거리는 편이라서 떨어뜨리면.. 어마마어마하게 깨지기 딱인데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엑스블루 블루라이트차단 강화유리!


무한 리스펙트 ( Respect )! 로 사용중인데요!

( 광고 아니고 진짜입니다 ㅋㅋㅋ )

 

무튼, 이번에 사생활보호, 바로 프라이버시 기능이 있는


액정강화유리가 출시된다고 해서 공유합니다~

 

 

 

 

9월1일 출시!

 

 

예약 주문하면 15%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5천원, 6천원이면 몸에좋은 생과일 쥬스 두번정도는 사먹을수 있잖아요~ ^^

 

 

?

 

ㅋㅋㅋ

 

 

 

사생활보호 !


스크래치 억제 !


비산방지 기능 !


표면 방.수. 기능 !!!

 

 

저는 이미예약 ㅋ

 

 

그동안 사생활보호 강화유리는 못본거 같은데


사용하고 괜찮다면 나름 대박 아이템이 될것 같네요~

 

 

[출처] 엑스블루, 사생활보호 액정강화유리 출시기념 할인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