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파

발칙한 상상의 제품/회사 ... 스마트폰 용 전자파 차단 패치

스마트폰 용 전자파 차단 스티커(패치)의 끝판왕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제품을 어필하는 방식, 회사를 운영하는 방식 등이 제 눈에는 특이하게 보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감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스위스 친구들이 벤처 창업하여,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인데, 이 제품과 회사를 보면서 몇가지 발칙한 상상들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품은 직접 보고 확인해봐야 알겠지만, 발칙한 생각/시도들 때문에 그런지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갑니다. 그리고 이 친구들로부터 뭔가 배우고 싶은 생각이 스물스물...


요즘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많은 종류의 전자파 차단 패치(스티커)... 이 친구들의 발칙한 상상들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제품 외관은, 그냥 평범... 스마트폰 뒤면에 부착하는 패치



발칙한 상상 #1

전 세계에 유통되고 있는 거의 모든 종류의 스마트폰 내장 안테나들의 위치를 분석하여, 패치가 내장 안테나와의 최적 궁합 위치에 부착될 수 있도록 간단 도구를 창작해냄.

본인의 스마트폰 모델의 해당 번호를 확인한 후에, 위 오른쪽의 해당 번호에 도구를 꽂습니다. 3곳을 꽂은 다음에, 본인의 스만트폰을 안착시키고 패치를 부착


발칙한 상상 #2

외부의 독립된, 그리고 공인된 실험 기관을 통해서, 각 스마트폰에 대해서 본인들 패치의 전자파 차단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숫자적으로, 객관적으로, 과학적으로 접근하려 노력함.


발칙한 상상 #3

아래 그림이 무엇인지 아시겠습니까? 프랑스의 어느 지역으로 보이는데, 차를 타고 한바퀴 돌면서 스마트폰의 전자파 차단 효과를, 패치 부착 전후로 비교한 것입니다. 분홍색이 부착 전, 파란색인 부착 후의 전자파 수치입니다. 


발칙한 상상 #4

프랑스의 600명 의사들이 추천하고 있다는 점을 홍보 마케팅에 이용.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해 독립된 외부 기관을 이용하여, 정밀/정확한 기준을 적용했다는 점을 개런티하고 있는 점. 아래 내용은 85% 사용자가 만족하고 있으며, 편두통, 귀와 전화기의 발열, 수면장애, 이명, 간질성 경련 등에 효과.


발칙한 상상 #5

프랑스의 위생 당국이, 이 패치의 효과를 확인시켜 주었다는 점을 홍보.


발칙한 상상 #6

판매 방식을 어디까지 확장 가능할까요? 500개가 넘는 약국에서 판매. 500개가 넘는 유기농 식품점에서 판매. 편의점 등과 같은 기타 매장에서. 그리고 수많은 항공사를 통해 기내 판매까지...

 


발칙한 상상 #7

수많은 거대 기업을 고객으로 만들어서, 본인들의 역량을 무한대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