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저렴한 쥬스 마마쥬스!

저렴한 쥬스 마마쥬스!

영화를 보기전에 항상 마실것을 사는 습관이 있는데,
요즘 가격이 정말 저렴한 생과일쥬스점 정말 많잖아요~~!
쥬시는 여러번 가보았는데 마마쥬스는 이번에 처음가보았어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참외나 메론쥬스가 있을줄이야
암튼 M과 L사이즈가 있는데, 제일저렴한 M은 1,400원이에요!
저는 토마토쥬스와 메론쥬스~~!!
메론쥬스는 M사이즈가 2,000원이에요.
맛은..!! 맛있는데 먹어보니 설탕시럽맛이 강하긴 하네요
역시 이가격에 퀄리티를 기대하면 안되겠져 ㅎㅎ
과일 1/5, 설탕시럽 4/5 인 맛이었어요.
제 기억으론 아메리카노도 1,000원인거 같던데..!!
날이 더우니 생과일쥬스 장사도 더 잘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