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먹으면 공짜, 통큰 서울 맛집 5곳 추천!

꿀정보 2016. 10. 31. 07:00 Posted by 전자파&블루라이트 차단 엑스블루

안녕하세요, 엑스블루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행복할 때가 언제인가요?
많은 분들이 맛있는걸 먹을때가 제일 행복하다고 하시는데요~

 

오늘은 푸드파이터들의 도전 욕구를 활활 불태울만한
통큰 맛집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제한 시간내에 다 먹으면
음식값을 내지 않아도 되는 음식점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 음식점들은 도전과제로 어마어마한 양의 음식을 1인분으로 내놓거나
보기만해도 입안이 얼얼한 매운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 모두 서울 근처에서 만날 수 있으니,
식성과 양만큼은 어디서도 뒤지지 않는다 자부한다면 한 번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1. 온정돈까스 (대왕돈까스)

 

 

 

사람 얼굴만한 돈까스 3장과
야구공만한 밥 한공기를 20분 안에 먹으면 공짜라고 하네요~
보기만 해도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심지어 5분안에 성공하는 '능력자'에게는 6개월 간 모든 메뉴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하네요^^

 

2. 온정돈까스 (디진다 돈까스)

 

 

온정돈까스에는 대왕돈까스 말고도 '디진다 돈까스'라는 무시무시한 메뉴가 있는데요.


이 메뉴는 양으로 치면 푸짐한 1인분 수준이지만
시뻘건 양념이 혀가 뜨거울 정도로 맵습니다.


자신이 매운 음식을 잘먹는다고 생각한다면 이 메뉴에 도전해보기를 추천해요!

 


3. 우찌노카레

 


'우찌노카레'에서는 런치타임이 끝나는
매일 오후 2시부터 3시사이를 '우찌노타임'으로 정했는데요.


'우찌노타임'에는 가장 매운 4단계 카레를
다 먹으면 밥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고해요!

 

 

4. 라멘81번옥

 

 

'라멘81번옥'은 세숫대야 만큼 커다란 그릇에 담겨 나오는
'점보라멘'으로 유명합니다.


'점보라멘'은 4인분이며 제한시간 20분 안에 국물까지 다 마시지 못하면
2만원의 벌금이 있어요 ㅠ

 

5. 북경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북경원은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짬뽕의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제한시간 30분 안에 맵기 4단계 모듬짬뽕 한그릇을 다 먹으면 공짜입니다.


양이 1인분 치고 많은데다 맵기까지해 30분이라는 시간이 주어져도
막상 성공하는 이들은 적다고 하네요...


가끔 음식 빨리먹기, 많이 먹기 대회를 보면 한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데
이번에 도전 한번 해봐야겟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서주니아빠 2016.10.31 10: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양이 진짜 대박이네요.ㅋㅋㅋㅋ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2. 빠아삐용 2016.10.31 1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온정대왕돈까스...밥뿐아니라 돈까스양도어마어마해서
    돈까스만먹어도 배가 엄청나게 부를것같네요..